본문바로가기

open

  • 회원가입
  • 병원둘러보기
  • 오시는 길
  • 영어
  • 중국어
  • 러시아어
  • 몽골어
  • 아랍어
  • 일본어

서울아산병원 로고

고객의소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등록해 주세요.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은 답변을 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의견 등록 시 고객님의 정확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빠른 회신을 약속 드립니다.

문의사항 : 1688-7575

불만 고충처리 안내

서울아산병원은 고객 여러분께서 보다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불만 및 고충 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 열린소리함 엽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동관 1층 열린상담실에서 직원 면담으로 방문 접수가 가능하고 전화는 02-3010-5350번, 무료전화 080-203-3355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과 전화 접수의 경우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병동 면회실, 검사실, 외래 등 병원 내 비치된 제안, 불편, 건의 엽서에 내용을 작성하여 열린소리함에 접수하여 주십시오. 또한 병원 홈페이지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엽서와 인터넷 접수는 휴일이 포함될 경우 접수와 회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접수 과정 중 환자와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상담과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수된 사안은 고객 여러분과 해당 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 방향을 검토합니다.
사안에 따라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개선을 의뢰하거나 이관하여 처리합니다.

상담 중 즉시 회신을 드리지 못한 경우는 2주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되는 경우는 고객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개선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서울아산병원이 되겠습니다.
  • 현재 페이지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 현재 페이지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현재 페이지를 이메일로 공유하기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서울아산병원
TEL 1688-7575 / webmaster@amc.seoul.kr
Copyright@2014 by Asan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
  • 진료과 바로가기
  • 재단산하기관 바로가기
  • 센터 바로가기
  • 관련기관 바로가기
  • 서울아산병원, 11년 연속 존경받는 병원 1위
  • 서울아산병원,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 서울아산병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 서울아산병원,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3년 연속 1위
  • 서울아산병원,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 서울아산병원, 2012년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1위
  • 서울아산병원, 국제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