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온듯합니다.
안녕하세요, 세계 으뜸 서울아산병원을 이끌어가고 계시는 박승일 병원장님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저는 정년퇴임 후 서관 4층 하부 내시경 회복실에서 자원봉사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2 인생 생활을 즐겁고 행복하고 보람 있고 더 많은 것을 터득하며 배울 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을 대하듯 뼈 속까지 몸에 밴 친절, 열정과 자긍심으로 열심히 근무하고 계시는 하부검사실 팀장님을 비롯한 UM 님, 간호사님, 소독 세척실 선생님들 자랑과 칭찬을 하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업무분장에 따라 일사천리로 바쁘게 환자를 돌보면서 더 바쁜 동료를 생각하며 업무협조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검사 후 회복실에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환자, 보호자에게 검사 내용, 향후 주의 사항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십니다.
탈의실까지 부축 하거나 안내해 주는 모습을 옆에서 직접 보면 친절과 투철한 직업의식 없이 할 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공직생활 시 친절하지 못했던 제 자신을 반성하고 있습니다.
검사를 마친 환자들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간호사님들이 너무 친절하고 검사를 언제 했는지도 모르게 잘 해줘서 감사하다, 역시 서울아산병원 의술이 최고다, 감사하여 재산을 병원에 기부하고 싶다 등이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과 환한 미소를 머금고 돌아가는 모습은 선생님들의 친절에서 비롯됩니다.
나아가 세계적인 병원으로 우뚝 솟을 서울아산병원의 원동력이라 생각합니다.
아픔 없는 좋은 세상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의 행복으로 더욱 활기차게 근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칭찬받은 직원
칭찬받은 직원
칭찬받은 직원
장소 (부서/병동) |
소화기내시경팀(하부검사실 Uni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