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행복 실현
(S, Iv, T) |
질 향상 및 환자 안전 강화 |
- 질 향상 및 환자 안전 강화
- 타임아웃 수행 프로세스 개선 및 준수 강화
- 정확한 환자확인 절차 준수 강화
- 낙상 예방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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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감염병 감시 체계 구축 |
- 감염병 대응체계 구축
- CIC 영상 검사(일반촬영, CT) 프로세스 정립
- 감염병 의심환자 발생 시 대응 절차 마련
- 감염병 대응 직원 교육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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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친화적 디지털 전환 추진 |
-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 제공
- MR 검사에 대한 가상체험 VR 시스템 구축
- MR 검사 시 동영상 시청 시스템 구축
- 무인자동접수시스템 확대 적용
- 외부영상저장시스템 확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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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성장 경영
(S, P, It) |
중증질환 중심 선도적 진료 체계 구축 |
- 중증 환자 검사 프로세스 구축
- 중증 환자 검사의 표준화
- 신속한 검사 업무 지원
- 응급 검사 Slot 상시 관리 유지
- 중증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 중환자 검사 전ㆍ중ㆍ후 모니터링 프로세스 개선 및
활동 강화
- 중증 조영제 부작용 환자 간호 프로세스 정착화
- MR 검사 활력징후 인터페이스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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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지표 관리를 통한 경영 효율 제고 |
- 검사 대기일/대기시간 관리
- 신환 및 초진 환자 검사의 대기일 감소 활동
- No-show 환자 관리 프로세스 구축
- 일반촬영 예약제 확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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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 확보 및 육성 |
- 직무순환 활성화를 통한 다양한 직무 경험 제공
- 부서 직무 교육 담당자 육성
- 신입직원 표준화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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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가치 창조
(S, P, Iv) |
미래형 진료 기반 마련 |
- 진료재료 관리시스템 구축
- 진료재료 관리 프로세스 표준화
- 진료재료 실재고/추적관리 시스템 구축
- 진료재료 자동화로 업무량 감소
- 조영제 관리의 RPA 업무자동화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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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활용 증대 및 디지털 헬스케어 가치 창출 |
- 방사선 피폭선량 관리 활동
- 선량관리위원회 활동 및 지침 마련
- 피폭선량 데이터 고나리를 통한 선량 저감화 활동
- 빅데이터를 활용한 시술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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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역량 강화 및 기술 사업화 |
- 연구활동 강화
- 직무 발명을 통한 기술사업화
- 신의료기술 업무 적용 활성화
- Asan Image Metrics 지원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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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와 존중 문화 정착
(P, IV, R) |
소통 및 협업 증진 |
-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 수평적 소통 분위기 조성
- 정보공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 직원간의 존중과 공감의 문화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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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C의 일하는 방식 내재화 |
- 함께하는 영상의학팀 문화 정착
- 직원 칭찬카드 활성화
- 격려와 감사의 분위기 조성
- 협업 업무 환경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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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책임과 역할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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