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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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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외부 의뢰검사(수탁검사) 계약 견적서 제출 공고
등록일 : 2022.05.26
첨부파일 : 1. 견적서 양식.xlsx
 
홍천아산병원 공고 제 2022 -  호
 
외부의뢰검사(수탁검사) 계약 견적서 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계약 기간 : '22년 7월 1일 ~ 24년 6월 30일(2년)
 □ 품 목 : 조직.세포.일반외
 □ 규격 및 수량 : 품목 내역서 참조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공고일 전일 현재 강원도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입찰의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ㆍ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을 것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
    사업 제조업체 또는 판매 허가 업체 이어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 제출서류 : 견적서(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대표자날인 반드시 표기), 
               업체평가서(점수산정근거 반드시 표기),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견적서류 양식 요청 : 033-430-5212(담당자: 총무팀 서성구 대리)
 □ 제출기간 : '22년 5월 26일 ~ 6월 3일, 13시까지
 □ 제출장소 : 홍천아산병원 총무팀(서성구 대리)
 □ 제출방법 : E-MAIL 제출(hch@hch.or.kr)
    ○ e-mail 전송여부를 전화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 
 □ 총액 최저금액과 업체 성실도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
 □ 홍천아산병원 EMR  연동 가능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 유찰시에는 1순위 응찰자가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서류를 구비하여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함
    ○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0%,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
 
5. 견적서 관련 규정 숙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
   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행정안전부예규 제305호 , 2010.4.29)
   ○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제323호, 2010.7.26)
   ○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6. 기타 사항
 □ 입찰에 관한 이의 사항은 우리 홍천아산병원 해석에 따릅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총무팀 관리계/구매 (전화 033-430-5212)
 
2022. 5. 25
 
홍천아산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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